간행물
미래사회를 선도하는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
학회지
전체 621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29 |
[2013년도] 21권3호 - 황홍섭, 고정수: 울산지역 정체성을 살린 교육브랜드 개발과 활용 방안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48
|
admin | 2023.02.16 | 0 | 548 |
28 |
[2013년도] 21권3호 - 최재영: 지리 교육에서 만화의 학습 효과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45
|
admin | 2023.02.16 | 0 | 545 |
27 |
[2013년도] 21권3호 - 조철기: 캐나다 퀘벡 주 지리교육과정과 지리과의 핵심역량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72
|
admin | 2023.02.16 | 0 | 572 |
26 |
[2013년도] 21권3호 - 조성욱: 고교과정에서 탐구과목 학습의 필요성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67
|
admin | 2023.02.16 | 0 | 567 |
25 |
[2013년도] 21권3호 - 이경한: 뉴질랜드 지리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주요 특성 분석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54
|
admin | 2023.02.16 | 0 | 554 |
24 |
[2013년도] 21권3호 - 윤순진, 정영미: 원자력발전에 대한 독일 학교교육 분석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43
|
admin | 2023.02.16 | 0 | 543 |
23 |
[2013년도] 21권3호 - 심승희, 권정화: 영국의 2014 개정 지리교육과정의 특징과 그 시사점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74
|
admin | 2023.02.16 | 0 | 574 |
22 |
[2013년도] 21권3호 - 손명철: 학습자 주도적인 탐구형 세계지리 교과서 모형 탐색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63
|
admin | 2023.02.16 | 0 | 563 |
21 |
[2013년도] 21권3호 - 박철웅: 지리교육에서 체험활동으로서 야외답사의 함의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95
|
admin | 2023.02.16 | 0 | 595 |
20 |
[2013년도] 21권3호 - 남호엽: 오키나와 지역사 교과서에서 동아시아의 표상방식
admin
|
2023.02.16
|
추천 0
|
조회 578
|
admin | 2023.02.16 | 0 | 57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