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손민석, 이진희: 공간적 시민성 교육에 대한 교사, 학습자 요구 분석 - 교수 학습모형 개발을 위한 현장 조사 및 교육적 방향성 설정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47
|
admin |
2024.09.12 |
0 |
347 |
24 |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명화: 타자 공간의 의미 전환과 지리교육적 함의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65
|
admin |
2024.09.12 |
0 |
365 |
23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채민수: 지리교사의 TPACK 평가 척도 개발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25
|
admin |
2024.09.12 |
0 |
325 |
22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간용, 김현주: 프랑스 초등지리 교육과정의 특성 및 함의 - 2020 개정 Cycle 2~3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44
|
admin |
2024.09.12 |
0 |
344 |
21 |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선미: 「한국지리」 교과서에 나타난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이미지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55
|
admin |
2024.09.12 |
0 |
355 |
20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태지현, 강창숙: 고등학교 한국지리 교과서 단원 구성에서 나타나는 성취기준 분절과 교수학적 변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84
|
admin |
2024.09.12 |
0 |
384 |
19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한재희, 김혜진: 시선추적과 사고 구술을 통한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지도 도해 양상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49
|
admin |
2024.09.12 |
0 |
349 |
18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강희, 이진희: 초등 사회과 AI디지털교과서 탑재 기능 개발 제안 - 지리영역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61
|
admin |
2024.09.12 |
0 |
361 |
17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성민, 이정호: 중등학생의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부착돌말영양지수 TDI(Trophic Diatom Index)의 간이화와 적용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42
|
admin |
2024.09.12 |
0 |
342 |
16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지연, 서은정: 행위자-연결망 이론(ANT)이 환경교육에 주는 함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43
|
admin |
2024.09.12 |
0 |
3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