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01 |
[2024년도] 32권 1호 - 남호엽: 볼노(Bollnow)의 체험공간론과 장소의 페다고지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199
|
admin |
2024.09.12 |
0 |
199 |
600 |
[2024년도] 32권 1호 - 김하나, 임은진: 지리과에서의 사회 정의 교육 방향 설정 및 수업 프로그램 개발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209
|
admin |
2024.09.12 |
0 |
209 |
599 |
[2024년도] 32권 1호 - 윤옥경: 초등 예비교사의 사회과 수업 실행과 교수학적 변환에 대한 고찰 - 2015 개정 교육과정에 근거한 ‘교류’ 수업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199
|
admin |
2024.09.12 |
0 |
199 |
598 |
[2024년도] 32권 1호 - 박진영, 이보영: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체계를 활용한 2015 개정 여행지리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인지적 영역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211
|
admin |
2024.09.12 |
0 |
211 |
597 |
[2024년도] 32권 1호 - 양병일: 우리나라 사회과 교육의 저출산・고령화 내용 분석 - 2015 및 2022 개정 교육과정 및 중학교 사회 지리 영역의 교과서 분석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210
|
admin |
2024.09.12 |
0 |
210 |
596 |
[2023년도] 31권 4호 - 김이재, 박민재: 한국 공영방송의 서구중심주의 재조명
admin
|
2024.01.21
|
추천 0
|
조회 214
|
admin |
2024.01.21 |
0 |
214 |
595 |
[2023년도] 31권 4호 - 박선미: 공간 정의의 관점에서 본 한국지리 교과서의 지역격차 내용 특성과 문제점
admin
|
2024.01.21
|
추천 0
|
조회 204
|
admin |
2024.01.21 |
0 |
204 |
594 |
[2023년도] 31권 4호 - 강창숙, 태지현: 2022 개정 고등학교 지리교육과정 성취기준과 지리 탐구의 특성 고찰
admin
|
2024.01.21
|
추천 0
|
조회 230
|
admin |
2024.01.21 |
0 |
230 |
593 |
[2023년도] 31권 4호 - 박명화: 배치로서의 장소 개념화와 장소감의 의미 전환
admin
|
2024.01.21
|
추천 0
|
조회 192
|
admin |
2024.01.21 |
0 |
192 |
592 |
[2023년도] 31권 4호 - 이호욱, 양서연: 초등 지리에서 아프리카 지역 학습을 위한 수업 전략의 모색
admin
|
2024.01.21
|
추천 0
|
조회 209
|
admin |
2024.01.21 |
0 |
2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