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89 |
[2023년도] 31권 3호 - 김화실: 중국 2022 개정 지리 교육과정의 변화에 따른 초・고급중학교 지리학습내용의 연계성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454
|
admin |
2023.09.08 |
0 |
454 |
588 |
[2023년도] 31권 3호 - 김선애: 1인가구 환경 프로그램의 현황과 발전방향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388
|
admin |
2023.09.08 |
0 |
388 |
587 |
[2023년도] 31권 3호 - 나희진, 이은주: 중・고등학교 환경교과서 해양환경 내용 요소 분석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393
|
admin |
2023.09.08 |
0 |
393 |
586 |
[2023년도] 31권 3호 - 왕소윤, 윤순진: 생물다양성의 가치유형별 틀짓기가 초등학생의 친환경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366
|
admin |
2023.09.08 |
0 |
366 |
585 |
[2023년도] 31권 3호 - 조재준, 서미숙: 지속가능성을 위한 변혁교육의 비교적 고찰 - 환경교육, 지속가능발전교육, 그리고 생태전환교육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393
|
admin |
2023.09.08 |
0 |
393 |
584 |
[2023년도] 31권 3호 - 권은주, 김기남: 지리 교과 지식 형성 과정에 대한 비판적 검토 - ‘위치’ 개념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551
|
admin |
2023.09.08 |
0 |
551 |
583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이홍준: 지리교육이 중요하다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569
|
admin |
2023.06.23 |
0 |
569 |
582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성정원: '아프리카 자세히 들여다보기 프로젝트 수업'의 효과 -아프리카에 대한 편견 감소와 지리교과 정의적 성과 함양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-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507
|
admin |
2023.06.23 |
0 |
507 |
581 |
[2023년도] 31권 2호 - 김선희 김혜진: 동물 문제에 대한 어린이 인식 유형 연구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481
|
admin |
2023.06.23 |
0 |
481 |
580 |
[2023년도] 31권 2호 - 김다원, 김병연: 2022 개정 고등학교 융합선택과목 『기후변화와 지속가능한 세계』 교육과정 개발의 쟁점과 내용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448
|
admin |
2023.06.23 |
0 |
448 |